전참시 로이킴 아이템 주문
ad

로이킴 씨가 그 상자를 열어보자마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그럴 만도 한 것이, 상자 속에서 나온 물건들이 정말 예측 불가한, 기상천외한 아이템들이었기 때문입니다. 등이나 허리에 붙이기 힘든 파스를 혼자서도 쉽게 붙일 수 있게 도와주는 '파스 붙이는 기계'는 기본이고, 혹시 모를 위험에 대비한 '호신용품'까지 등장했다고 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가장 충격적이면서도 유쾌했던 것은 바로 '자석 양말'이었는데요. 양말 끝에 자석이 달려 있어서 두 양말이 서로 '손을 잡는' 듯한 연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참시 로이킴 아이템 주문 아래를 통해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전참시 로이킴 아이템 주문
ad
전참시 로이킴 아이템 주문
ad
전참시 로이킴 아이템 주문 아래쪽에서 주문하세요
전참시 로이킴 자석양말 날파리트랩 혼자 파스붙이는기계 호신용품
전참시 로이킴 자석양말 날파리트랩 혼자 파스붙이는기계 호신용품
todays-korea.com
전참시 로이킴 아이템 주문
ad
전참시 로이킴 아이템 주문
ad
이번 전참시 녹화에서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부분은 바로 로이킴 씨 어머니가 준비해주신 '애정 가득 선물 상자였습니다. 보통의 어머니들이 주는 선물과는 차원이 달랐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아들을 생각하는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그야말로 '엄마 표' 사랑이 느껴지는 선물들이었는데요. 로이킴 씨의 당황하는 '짠내 나는' 반응과는 달리, 참견인들은 어머니의 예측 불가능한 센스에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느꼈다는 후문입니다. 이 장면만 봐도 이번 방송은 무조건 봐야 하는 꿀잼 포인트가 확실하다고 느껴집니다.
로이킴은 최근 임영웅, 이찬원, 추영우 씨 등 정상급 스타들과 함께 작업하면서 말 그대로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그야말로 '열일'하는 모습과 함께 폭소를 유발하는 반전 허당미 넘치는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유쾌함을 잃지 않는 로이킴 씨의 하루가 우리 모두에게 큰 웃음을 줄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지난번 전참시 출연 때 로이킴 씨의 '어설픈 면도 실력'이 시청자들에게 큰 화제가 되었던 것 다들 기억하실 겁니다. 면도를 하는 모습이 너무 어설퍼서 당시 전현무 씨에게 면도 관련해서 따끔한 피드백까지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번 371회에서는 로이킴 씨가 그 피드백을 받아서 면도에 재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로이킴 씨는 이번에는 제대로 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웠다고 하는데요. 초반에는 순조롭게 면도를 이어가는 듯해서 "오, 이번엔 좀 제대로 하는 것 같습니다"라는 참견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니나 다를까, 로이킴 씨는 '에겐남' 타이틀 뒤에 숨겨진 '허당미'를 또다시 폭발시켰다고 합니다. 면도가 끝난 뒤의 모습을 보니, 그야말로 '엉망진창 대재앙' 수준이었다고 하는데요. 녹화 현장이 뒤집어질 정도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전해졌습니다. 국민 에겐남의 의외의 빈틈이 이번에도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로이킴 은 이번에 신곡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를 발표했습니다. 이 신곡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담아내기 위해 이한욱 스타일리스트가 정말 피나는 노력을 기울였다고 하는데요. 의상 하나하나를 일일이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등 스타일리스트의 열정과 노력이 그대로 담겼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스타일리스트의 혼이 담긴 의상 공개 현장에서 또 한 번 웃음이 터졌다고 합니다. 로이킴 씨가 헤어나 메이크업이 전혀 되지 않은, 소위 '쌩얼' 상태로 신곡 의상을 입어봤기 때문인데요. 완성되지 않은 상태로 명품 의상을 걸친 로이킴 씨의 모습은 예상과는 달리 상당히 애매한 소화력을 보여줘서 스튜디오를 또다시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모두가 '이게 맞나?' 싶은 생각을 했을 것입니다.

물론, 이어진 장면에서는 '반전 드라마'가 펼쳐졌습니다. 모든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마친 뒤 촬영한 재킷 사진이 공개되자, 모두가 약속이나 한 듯 감탄사를 터뜨렸다고 하는데요.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 그리고 완벽한 '헤어&메이크업'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하는 순간이었다고 합니다. 신곡 콘셉트와 '착붙'인 로이킴 씨의 완벽한 변신도 놓칠 수 없는 시청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이 모든 스펙터클하고 유쾌한 일상은 오는 11월 1일 토요일, 기존보다 10분 앞당겨진 밤 11시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371회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말의 마지막을 로이킴 씨의 일상과 함께 유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방 사수해서 로이킴 씨의 반전 매력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전참시 로이킴 아이템 주문하는곳
a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