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 한국 모로코 축구 16강 중계
ad
U-20 월드컵 16강전, 대한민국과 모로코의 경기가 드디어 내일 열린다고 하는데요. 다들 심장이 쫄깃해지는 이 순간을 기다리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이 8강으로 진출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모로코전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많은관심이 갔던 일본 프랑스 전은 16강에서 조3위로 올라온 조1위 일본에게 승리를 거뒀네요한국은 조1위로 올라온 모로코를 조3위로 올라온 팀으로 반드시 승리를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u20 한국 모로코 축구 16강 중계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u20 한국 모로코 축구 16강 중계
ad
u20 한국 모로코 축구 16강 중계
ad
u20 한국 모로코 축구 16강 중계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2025 u20 월드컵 중계 한국 대한민국 하이라이트
2025 u20 월드컵 중계 한국 대한민국 하이라이트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todays-korea.com
u20 한국 모로코 축구 16강 중계
ad
u20 한국 모로코 축구 16강 중계
ad
이번 경기는 정말 만만치 않은 상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로코는 '지옥의 조'라 불리는 C조에서 스페인과 브라질을 연달아 꺾으며 일찌감치 16강 진출을 확정 지었는데요. 마지막 멕시코전에서는 주전 선수들을 쉬게 하면서 컨디션 조절까지 완벽하게 마쳤습니다.
특히 우리가 가장 경계해야 할 선수들은 바로 야신(19·뒹케르크)과 야시르 자비리(20·파말리상)입니다. 두 선수는 모로코 공격의 핵심이라고 하는데요. 야신 선수는 오른쪽 윙포워드인데, 스페인과 브라질전에서 1골 1도움, 2도움을 기록하며 두 경기 연속으로 '맨오브더매치'에 선정됐습니다. 아직 20살도 안 된 어린 선수인데도 프랑스 2부 리그에서 주전으로 뛰고 있다고 합니다. 시장 가치가 33억 원이나 된다고 하니, 그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짐작이 되실 겁니다.
그리고 야신과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스트라이커 야시르 자비리도 정말 위협적인 선수입니다. 스페인과 브라질전에서 두 경기 연속 골을 터뜨리며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냈는데요. 모로코 팀에서 가장 많은 슈팅을 기록하는 선수라고 하니, 우리 수비수들이 가장 집중해야 할 선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물론 모로코는 공격만 강한 게 아닙니다. 스페인, 브라질 같은 우승 후보들을 상대로 단 1골만 내줄 정도로 수비도 정말 튼튼한데요. 특히 벨기에 명문 안더레흐트 소속의 왼쪽 윙백 알리 마아마르 선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모로코 선수들이 막강한 건 사실이지만, 우리 대한민국 대표팀이 이길 수 있는 희망은 충분합니다. 우선, 모로코와의 역대 U-20 맞대결에서는 우리가 3승 1무로 압도적으로 앞서고 있습니다. 2023년 EOU컵에서도 1-1로 비기긴 했지만, 당시 경기 경험이 있는 백민규, 손승민, 정마호 선수가 이번 대표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백민규 선수는 그때 골까지 넣었다고 하니, 모로코 선수들의 플레이 스타일을 잘 알고 있는 이 선수들이 우리 팀의 숨은 히든카드가 될 거라고 믿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모로코를 꺾으면 8강전에서 미국-이탈리아전의 승자와 맞붙게 되는데요. 4강까지 올라갈 경우, 노르웨이-프랑스 경기의 승자와 대결하게 됩니다.대한민국과 모로코의 U-20 월드컵 16강전은 10일 오전 8시(한국시간)에 칠레 레 랑카과의 에스타디오 엘 테니엔테에서 열립니다. 경기는 JTBC에서 중계한다고 하니, 출근이나 등교하시기 전에 꼭 챙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8강에 먼저 진출한 팀들 소식도 잠시 전해드리자면, 아르헨티나는 나이지리아를 4-0으로 가볍게 이겼고, 콜롬비아도 남아공을 3-1로 제압했습니다. 조별리그에서 3전 전승을 기록했던 일본은 아쉽게도 프랑스에 0-1로 패해 탈락했습니다. 우리와 조별리그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던 파라과이도 노르웨이에게 0-1로 패했습니다.
8강 대진은 스페인-콜롬비아, 멕시코-아르헨티나, 노르웨이-프랑스로 결정됐는데요. 이제 우리 대한민국만 8강에 올라가면 8강 대진이 모두 완성됩니다. 우리 선수들이 꼭 승리해서 8강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다 같이 힘찬 응원 부탁드립니다.u20 한국 모로코 축구 16강 중계하는곳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