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현무계획 밴댕이회 무침 구이 주문 강화도 만복정

by 골프인생 2025. 8. 29.
반응형

전현무계획 밴댕이회 무침 구이 주문

ad

반응형


mbn에서 매주 금요일 방송하는 전현무계획은 현지인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동네의 맛을 오롯이 느끼는 길바닥 먹큐멘터리 입니다 곽튜브 준빈과 함께 하고 있는 방송입니다 이번주는 강화도 를 찾아가는데 앞서 소개해드린 30년 전통의 중화요리집에 이어, '당일치기 바다여행' 2탄의 두 번째 맛집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강화도의 명물 중의 명물, 바로 밴댕이를 맛보기 위해 강화도 풍물시장을 찾았다고 하는데요.아래에서 주문 정보 확인 해보세요 

전현무계획 밴댕이회 무침 구이 아래를 통해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전현무계획 밴댕이회 무침 구이 주문

ad

반응형

전현무계획 밴댕이회 무침 구이 주문

ad

반응형

전현무계획 밴댕이회 무침 구이 아래쪽에서 주문하세요

 

 

전현무계획 강화도 밴댕이회 무침 구이 주문

전현무계획 강화도 밴댕이회 무침 구이 주문 방송에 나오는 제품 등은 아래의 정보를 이용하세요 

todays-korea.com

전현무계획 밴댕이회 무침 구이 주문

ad

반응형

전현무계획 밴댕이회 무침 구이 주문

ad

반응형


전현무계획 밴댕이회 무침 구이 주문

 

오늘의 '먹친구'인 배우 이선빈 씨는 두 사람을 기다리면서 "오늘 한 끼도 안 먹었다, 입에서 벌써 매운탕 맛이 난다"며 엄청난 먹텐션을 보여줘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같은 시각, 전현무 씨와 곽튜브는 풍물시장 2층에 즐비하게 늘어선 밴댕이 식당들 사이에서 과연 어디가 '진짜' 맛집일지 고심하며 섭외까지 마친 상태였습니다. 잠시 후 드디어 세 사람이 한자리에 모였고, 회부터 무침, 구이까지 밴댕이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을 맛볼 수 있는 '밴댕이 코스 요리' 먹방이 시작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등장한 것은 바로 싱싱함의 결정체, 밴댕이회였습니다. 갓 잡아 올려 은빛으로 반짝이는 밴댕이회는 비린 맛 하나 없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움과 고소함이 일품이었다고 합니다. 이어서 새콤달콤매콤한 양념에 아삭한 채소를 듬뿍 넣고 조물조물 무쳐낸 밴댕이회무침은 사라졌던 입맛도 단숨에 돌아오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뽐냈습니다.

마지막 코스는 노릇노릇하게 구워낸 밴댕이구이였습니다. 숯불 위에서 기름이 자글자글 끓으며 구워진 밴댕이는 뼈째 먹어도 될 만큼 부드럽고, 그 고소한 풍미가 가히 최고였다고 합니다. 쉴 틈 없이 이어지는 밴댕이 요리의 향연에 세 사람은 "너무 맛있다", "밴댕이가 완전 요물이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이어진 대화에서 곽튜브가 이선빈 씨에게 '찐친' 지예은 씨와 어떻게 친해졌는지 묻자, 이선빈 씨는 예능 'SNL코리아'에 함께 출연한 뒤 성격이 너무 좋아 친해졌다고 답했는데요. 이에 곽튜브가 "진짜 그러냐?"며 찐친 모드를 발동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강화도에 방문하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 밴댕이 요리를 회, 무침, 구이 코스로 완벽하게 즐긴 '전현무계획2'.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현지의 활기 넘치는 시장 안에서 맛보는 것만큼 즐거운 여행 코스는 없을 것 같습니다. 강화도의 진짜 밴댕이 맛이 궁금하시다면 풍물시장에 방문해 보시는 것을 강력하게 권장해 드립니다 

전현무계획 밴댕이회 무침 구이 주문하는곳

ad

반응형

강화도 만복정

 

반응형